two into one
김성식
그림을 그리는 데 있어 눈이 중요한지, 손이 중요한지에 대해 생각해왔습니다, 눈이 멀어 손으로 더듬어 공간을 파악했던 꿈을 떠올리며 촉각성의 중요함에 대해 생각해왔습니다. 동시에 색과 형태 중 형태를 더 중요한 요소로 다뤄왔습니다. 지금은 고유감각에 대해 생각하면서 시각과 촉각을 대립적인 관계로 보지 않는 관점으로 변화중입니다.
김성식
그림을 그리는 데 있어 눈이 중요한지, 손이 중요한지에 대해 생각해왔습니다, 눈이 멀어 손으로 더듬어 공간을 파악했던 꿈을 떠올리며 촉각성의 중요함에 대해 생각해왔습니다. 동시에 색과 형태 중 형태를 더 중요한 요소로 다뤄왔습니다. 지금은 고유감각에 대해 생각하면서 시각과 촉각을 대립적인 관계로 보지 않는 관점으로 변화중입니다.